알찬교육컨설팅, 대학 입시컨설팅 통합지원서비스 제공

입력 2016. 6. 14. 08: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학습컨설팅이 포함된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과 학생부종합전형이 전문인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은 6월 22일부터 대치동 일대의 대표적인 입시컨설팅 업체인 ‘큰물 입시연구소(대표 황민영)’와 체결한 MOU의 4개월간의 시험적인 운영 계약조건을 만족시킴에 따라 대학 입시컨설팅 통합지원서비스를 정식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에서 ‘대치동 개구리쌤’으로 유명한 진로진학컨설턴트인 전관우 대표는 “시행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교과에서부터 비교과 결과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을 컨설팅 할 수 있어 개별 학생의 목표대학 진학을 위한 전략과 그에 걸맞은 다양한 준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학생과 학부모들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운영 중인 입시컨설팅 업체는 수시지원 전 진학위주의 상담이 주를 이루며, 일부 업체만 비교과관리, 소논문지도를 하고 있으며, 학습컨설팅을 별도의 업체를 찾아야하는 실정이지만 양측의 정식업무제휴로 내신성적향상을 위해 학습컨설팅과 학습관리, 비교과 및 학교생활기록부관리, R&E활동지도와 자기소개서, 면접까지 대학진학을 위한 통합관리컨설팅(IMC:Intergrated Management Consulting)의 제공이 가능하다.

큰물 입시연구소에 따르면 그 동안 연구소는 입시컨설팅과 비교과활동 및 학생부관리, R&E, 소논문 지도를 강점으로 대입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였다.

양측은 매해 급변하는 대입정책과 큰 폭으로 달라지는 대학별 합격양상을 공동 분석하고, 올 입시양상을 예측하여 최고의 입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연구를 시작했으며 이를 통한 김밀한 협력과 특히, 각 업체의 강점을 바탕으로 최근 입시의 최대 이슈인 학생부종합전형 대비 및 합격에 매우 큰 시너지효과가 발생될 것으로 보고 있다.

양측의 업무제휴는 학생부종합전형으로 목표대학과 전공에 합격하기 위한 모든 관리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큰물입시연구소의 황민영 소장은 “대치동과 수원 영통 2곳의 연구실을 운영 중에 있고, 알찬교육컨설팅은 서울권에 대치동 포함 4곳과 대전, 대구, 부산 상담실을 운영 중에 있어, 지방 거주 학생들도 서울로 올라오지 않고 통합관리컨설팅(IMC)을 가까운 지역에서 서울과 동일하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알찬교육컨설팅 개요

알찬교육컨설팅은 “개인교육문제해결”의 미션 아래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 기업”의 비전을 가지고 “예술작품을 창조하듯 한 명 한 명 혼신의 힘을 다해 당신의 간절한 꿈을 실현합니다.”라는 목표로 22년 학원강사 경력을 바탕으로 27년 대입상담 경험의 진로진학 입시컨설턴트인 전관우 대표가 2011학년도 대입부터 1단계 기본대면상담과 2단계 입시관리컨설팅인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대치동 상담실(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98길 11)을 비롯해 역삼동, 광화문, 여의도에 상담실을 두고 있으며 대전 둔산, 대구 동대구,부산 센텀에도 직영상담실을 운영하며 가정방문 출장상담도 하고 있다. 냉정한 분석을 최우선으로 하며 진정한 대학입시컨설턴트를 교육하는 “윤슬”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수익금의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으로 기부를 하고 있다. 전관우 대표는 교육잡지와 교육신문에 기고활동을 비롯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으며 재능기부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알찬교육컨설팅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